자료 제공 배경 > 연구 훈련 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연구 훈련 자료

공지 자료 제공 배경

작성일 19-03-02 18:03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본문

73c9ea47b970af7c16a240a97b58e7f9_1551517370_8917.jpg당 협회는 설립 취지가 회원사 간의 기술교류와 친목을 통한 국가 관련 산업 분야에 이바지하는 것이어서, 원칙적으로 회원을 기반으로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인터넷에서 제공하고 있는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공개용 자료들이 아니라, 회원을 위한 제한된 자료료와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당협회는 계측제어와 자동제어 관련 기술을 총 망라하는 포털 사이트가 아닙니다. 따라서, 공개용 포탈 사이트로 기대하면서 한편으로는 비영리법인의 공정성과 객관성을 함께 기대하는 방문자들이, 간혹 빈약한 자료에 실망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협회가 확보하고 있는 정보의 량은 선별된 것이어서, 가능한한 객관성을 견지하고 있지만, 정보의 양은 충분하지 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관련 산업의 각종 자료와 현황을 풍부하고 제공하고 있는 것은 정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기관과 기업이 별도로 있기 때문에, 그러한 포괄적이고 다양한 최신 정보를 활용하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 합니다. 


이러한 전문 기관으로는 계측제어 관련 월간 잡지사나, 교육 관련 서비스 제공업체 등이 있습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ica.org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