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의 바이블 [프로세스 제어의 기초] > 주요 동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요 동향

기술자의 바이블 [프로세스 제어의 기초]

작성일 19-03-05 02:08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본문

계측제어기술을 다루거나, 계측제어 시스템을 운영하거나 활용하거나 제작하거나 관리하는 기술자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필수 도서들이 각 분야마다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프로세스 제어의 기초]는 모든 분야에서 공통적으로 반드시 알아야만 하는 제어의 바탕과 활용을 다루는 전문 서적입니다. 이 책의 한글 번역본을 2001 년도에 당 협회에서 발간한 바 있습니다.

이 책은 공장이나 공사 현장이나, 계측기기와 자동화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거의 모든 산업에서 시대를 뛰어넘는 필수 도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저자인 국제자동제어협회에서 지난 수십 년 동안 독보적인 베스트셀러의 위치에 있으면서, 엔지니어로서 첫출발을 하는 기술자나, 숙련된 지식과 경력을 지닌 고급 기술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의 기본 전문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방대하고 어려운 내용을 이해하기 쉽고 즉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이론과 운용 기술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당 협회에서 번역된 이 책은 예전에 책자로서 발간되었으나, 현재 절판되어 많은 기술자들이, 영어 원문을 구입하여 활용하고 있습니다. 협회에서 최근에 다시 이 한글 번역본을 활용도가 편리한 전자책으로 발간하면서, 앞으로 자료가 준비되는 대로 책에 수록된 각 기술 분야에 관한 정보가 지속적으로 개정 보완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프로세스 제어의 기초]의 구입은 전자책을 판매하는 인터넷 서점에서 취급하고 있으니, 구입은 각 서점에 문의 바랍니다.


4aa4fd531d8f538f589ccd6df573ed16_1551719268_6351.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ica.org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